top of page

가개통 문의카톡↔naegujae 내구제 통신내구제 가통폰

가통문의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naegu82

가개통문의 텀블러: https://naegujae82.tumblr.com

내구제문의 페이스북: https://www.facebook.com/naegujaefast

언제 어디서라도 급할때 이용할수있는 안전내구제 입니다.

가전부터 통신까지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모든 내구제를 취급하고있습니다.

니의 냄새가 나고 있었다. " 난 미자씨에 대해서 잘 알고 있어. " 미자는 형수가 자신의 이름을 말에 넣어서 깜짝 놀라 눈이 휘둥그래 졌다. " 아 - 내가 미자씨라고 이름을 불러서 놀라는거야 ? 아직 동서는 몰라서 그래 자신의 이름을 잊어먹고 산다는게 얼마나 섭섭한지... 그래서 그냥 이름을 써 보았어. 불편하다면 쓰질 않을께. " " 아니예요. 불편하기 보다도 형님께서 그렇게 가개통 예상을 못 했기 때문에.. " " 그럼.

미자씨가 내이름 한번 불러 주겠어. " " ...... " 미자는 형수가 무슨 이유에서 이러는지 알 수가 없었다. 그 렇기 때문에 더욱 조심 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. 미자가 아무 대답을 못하고 있자 형수는 빙그레 웃으며 그 이유를 설명하 기 시작했다. " 내가 미자씨를 잘 알고 있다고 했지. 후훗.. 나도 한때는 가개통이라면 사죽을 못쓰고 남자애들이랑 쏴 돌아 다니기도 하고 또 말괄량이 었었어. 지금은 상황이 많이 달라 졌지만 말이야..." 미자는 형수가 자신과 비슷하다는 말을 듣고 기분이 좋아 졌다. 그리고 형수의 달라져야만 했을 이유를 알것 같았다. " 난,... 누구한테 ... 내이름을 불러주는 통신내구제 듣고 싶어. 어린애 같은 소리 같지만 말이야. 정말 어처구니 없는 소리 같지 ? " " 그렇치 않아요. 미희.... 언니... " " .......? ? !!!!! "

미자는 어느새 형님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. 내구제의 정이 그렇게까지 만들은 것 같았다. 형수는 그말을 듣고 얼이 빠진 사람처럼 그렇게 한참을 미자의 얼굴을 바라 보았다. " 호호호..... " 가개통 갑자기 웃었다. 미자는 이럴때 민망한 표정을 지어 야 할지 아니면 같이 웃어 주어야 할지 망설이고 있었다. " 호호호 .....

내이름을 들으니 내이름 같지 않고 남의 이름을 부르는 것 같아서 누구를 부르나 하고 생각했어. 호호... 정말 내 이름을 잊어버리고 있었던 거야.. 그리고 새로 작명소에서 금방

지어온 이름 같단 말이야.. 22년간을 불리 웠던 이름이 6년 사이에 그렇게 생소하게 들리다니.. " " 이름 부르는것이 어색 한가요 ? " 미자는 어색한 웃음을 지으며 형님을 올려다 보았다. " 아냐.. 아냐... 후훗... 잠깐 생소 했을 뿐이었어. 하지만 왠지 옛날로 돌아간 기분이야.. 그 꿈많고 오기투성이인 스무살의 내구제 가개통 말이야.. " 형수는 오랫만에 느끼는 자유라는 것을 느끼고 있었다. 이 름 부르는것 하나만으로 모든것을 되찾은것 같은 그러한 기분 으로 마음이 붕 떠버렸던 것이다. 미자에게는 그런 기분을 알 수 없었을 테지만 그런 행동에 대해서는 어렴풋이나마 공감을 할 수 있을것 같았다.

형수와 미자는 어느새 학교 선후배.. 아니면 자매처럼 이름 을 가개통내구제 했다. 그렇게 말이 없어 보이던 형수 도 어느새 수다장이로 변해 있었다. 형수는 지금의 남편 즉 미자에게는 시아주버니가 되는 사람 과 데이트를 하면서 겪었던일 그리고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 고 결혼 했던일 그래서 겪은 어려운일 등을 감정에 사로 잡혀 서 말한 것이 아니라 윗트를 섞어가면서 한없이 쏟아 내고 있 었다. 미자는 생각했다. 이렇게 명랑하고 밝고 재미 있는 사 람이 조금전의 모습은 너무도 다른 공자 며느리 같은 표정을 짓고 있었다니..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었다. 미자는 형수의 말에 너무 내구제 계속 깔깔대고 웃으면서 경청하고 있었다. 얘기를 듣다 보니 자신과 비슷한 점이 너무 나 많았다. 하지만 사랑때문에 집안의 반대도 불구하고서도 했다는 데에 대해서 미자의 생각은 민철을 생각하게 했다. 사 랑때문에 아마도 이렇게 견디지 싶은 생각을 했다. 사랑도 없 는 동생 부부와는 거기서 가개통 다른 것이 사실 이었다. 민철은 안방에서 나와 마당에 서서 방안에서 흘러 나오는 미자의 웃음소리를 듣고 있었다. 조금전까지만 해도 징징 짜 던 미자가 지금은 또 너무 재미있다는 듯이 깔깔 대고 웃는것 은 민철로써는 도저히 이해 할 수가 없었다. " 형수가 간지럼 태우는 벌이라도 주는건가 ? "

추천 게시물
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.
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.
최근 게시물
보관
태그 검색
아직 태그가 없습니다.
공식 SNS 페이지
  • Facebook Basic Square
  • Twitter Basic Square
  • Google+ Basic Square
bottom of page